지슈라 충전독 & 파워플레이 사야 할까?

지슈라를 구매한 사람들은 지슈라 마우스 외에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고려하고 있을 것입니다. 본문을 읽고 충전독과 파워플레이가 지슈라를 사용함에 있어서 필수인지, 살까 말까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

참고하면 좋은 글

마우스에 관한 다른 글들도 읽어보세요!

1. 지슈라 완충 시 사용 시간 체감

지슈라 설명서를 보면 완충했을 때 70시간 정도 사용하다고 알리고 있습니다. 70시간도 충분한 시간이지만 실제로는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10일에 충전을 한번 할까 말까 할 정도로 배터리가 거의 닳지를 않습니다.


2. 지슈라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

배터리가 잘 닳지 않기 때문에 충전할 일이 딱히 없어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, 잠깐 자리를 비울 때 충전하는 편인데 거의 완충되어 있는 편입니다. 넉넉하게 잡아 2시간 정도면 완충되는 것 같으며 급할 때는 짧게 충전해도 몇 시간 동안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3. 지슈라 배터리 잔량 확인 방법

지 허브라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, 지 허브는 보통 DPI 조절 용도로 쓰며 한번 DPI를 조절해 놓으면 쓸 일이 많지 않습니다.

지슈라 마우스에 빨간 불이 들어오면 배터리 잔량이 30% 미만이라는 것이고 그날 적당히 자리를 비울 때 충전하면 됩니다.


4. 지슈라 충전독 & 파워플레이 필수일까?

위에 내용을 통해 지슈라 충전독이나 파워플레이 사용이 필수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. 충전독과 파워 플레이는 가격도 상당한데 비싼 가격에 비해 평이 좋지만은 않습니다.

금전적인 여유가 있거나 충전독이나 파워플레이를 구매함으로써 자기만족이 될 것 같다면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으나 필수는 아닙니다.



본문의 내용을 통해 지슈라 충전독 또는 파워플레이의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만족스러운 선택을 하길 바랍니다.

댓글 남기기